윈도우 공인인증서 관리 screenshot 1 윈도우 공인인증서 관리 screenshot 2 윈도우 공인인증서 관리 screenshot 3 윈도우 공인인증서 관리 screenshot 4 윈도우 공인인증서 관리 screenshot 5
Supported Devices
PC
Updated
May 13,2019
Size
1.74 MB
Age
Everyone
Release Date
Description
윈도우 공인인증서 관리란?
윈도우 공인인증서 관리 애플리케이션은 윈도우8에서 인터넷 뱅킹, 증권 거래, 전자상거래 등에 필요한 공인인증서를 관리하는 공용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기능요약
제휴된 기관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인증서를 사용 할 때 공인인증서를 안전하게 전달하고, 인증서의 암호 변경, 삭제 및 기타 인증서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제휴기관은 애플리케이션 제휴기관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휴기관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인증서 전달하기
제휴기관 애플리케이션에서 인증서를 사용 할 때 공인인증서를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제휴기관 애플리케이션과 윈도우 공인인증서 관리 애플리케이션 간의 인증서를 전달할 때 모든 내용은 암호화 되어 전달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인증서 가져오기
윈도우8에서 공인 인증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USB또는 하드디스크 등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를 윈도우 공인인증서 관리 애플리케이션으로 안전하게 저장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 내보내기
윈도우 공인인증서 관리 애플리케이션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를 스마트폰 또는 다른 PC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인증서 비밀번호 변경
윈도우 공인인증서 관리 애플리케이션에 저장된 인증서의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윈도우 공인인증서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신 후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인증서와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삭제 해 주십시오.
- 사용기간이 만료된 인증서의 경우 삭제 해 주십시오.

윈도우 공인인증서 관리 애플리케이션은 라온시큐어㈜가 개발하고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Related Windows Apps